> E-SPORTS > 경기뉴스

[MSI] 롤드컵 우승팀 담원 기아, 럼블 스테이지 1위 확정(종합)

박상진2021-05-19 02:23


담원 기아가 럼블 스테이지 1위를 확정했다.

19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이하 MSI)' 럼블 스테이지 5일차 5경기에서 담원 기아가 펜타넷GG를 상대로 승리했다. 이 경기에서 승리한 담원 기아는 8승 2패로 마지막 경기인 매드 라이언즈 대 클라우드 나인 경기 결과와 상관 없이 7승 3패인 RNG를 2위로 밀어내고 선두로 럼블 스테이지를 마감했다.

결선 토너먼트 진출이 확정된 담원 기아와 탈락이 확정된 PGG는 크게 특이한 픽을 꺼내지는 않았고, 4분 바텀에서 벌어진 초반 교전에서 서로 킬을 교환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담원 협곡의 전령을 획득하며 경기의 균형을 깼고, 이후 골드 격차를 계속 냈다. PGG 역시 탈락이 확정된 상황에서도 끈질기게 추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번째 전령까지 획득한 담원 기아는 빠르게 2차 포탑을 파괴하며 상대를 밀어넣었고, PGG는 마지막 희망이었던 드래곤마져 담원 기아에 넘겨주며 패색이 짙어졌다. 이어 바론까지 획득한 담원 기아는 바로 상대 본진에 올라 교전에서 승리한 후 넥서스를 파괴하며 럼블 스테이지를 마무리했다. 럼블 스테이지에서 1위를 확정한 담원 기아는 결선 토너먼트 상대를 선택할 권한을 가진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