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PWS] 5주차 위클리 파이널 진출팀 확정... 아프리카-오피지지 탈락

박상진2021-05-14 22:45


담원 기아가 와일드카드전을 통해 위클리 파이널에 합류했다. 반면 아프리카 프릭스는 위클리 파이널 진출에 실패했다.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펍지 위클리 시리즈 동아시아’ 5주 위클리 서바이벌 와일드카드 경기에서 노코멘트-WC-담원 기아-보여줄게가 합류했다.

5라운드까지 노코멘트가 2치킨을, WCG-담원 기아-오피지지가 각각 치킨 하나씩을 차지한 상황에서 6라운드가 시작됐다. 가장 급한 팀이었던 아프리카 프릭스가 16위로 탈락하며 위클리 파이널 진출에 실패했고, 치킨을 획득하지 못했던 보여줄게가 킬을 얻으며 오피지지를 압박하기 시작했다.

치킨 하나와 7킬이 부족했던 보여줄게는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며 오피지지의 턱밑까지 추격했다. 마지막 순간 보여줄게는 킬까지 동점으로 따라잡은 후 경쟁자였던 오피지지를 잡아냈고, 치킨까지 얻어내며 위클리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이로서 5주차 위클리 파이널에는 매드-T1-기블리-DGW-고앤고-다나와-젠지-이엠텍-USG-ATA 라베가-그리핀-GRX와 함께 와일드 카드전을 통해 노코멘트와 WCG, 담원 기아, 그리고 마지막 대역전극을 그린 보여줄게가 참가하게 됐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