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MSI] 담원 기아, '쇼메이커' 분투에도 RNG에 패배

이한빛2021-05-14 22:24

담원 기아: 칸(사이온)-캐니언(우디르)-쇼메이커(루시안)-고스트(트리스타나)-베릴(세트)
RNG: 샤오후(그라가스)-웨이(올라프)-크라인(오리아나)-갈라(카이사)-밍(노틸러스)

담원 기아가 럼블 스테이지 개막전에서 패배했다.

14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럼블 스테이지 1일차 1경기에서 담원 기아가 중국의 로얄 네버 기브업(RNG)에게 패배하며 1패를 안고 더블 풀리그를 치르게 됐다.

담원 기아는 초반 바텀과 미드 라인 부근에서 각각 '밍' 노틸러스와 '웨이' 올라프를 처치하고 근소한 우위를 점하며 산뜻한 스타트를 끊었다. 10분경 바텀 교전에서 '고스트' 장용준의 트리스타나가 제압됐지만 사이온의 순간 이동 활용으로 킬과 포탑 방패 골드를 모두 챙겨 유리한 상황을 이어나갔다.

그러나 경기가 중반으로 넘어가자 RNG와의 교전에서 사이온-세트가 집중적으로 끊기면서 담원 기아의 스노우볼이 순조롭게 굴러가지 못하고 멈추고 말았다. '쇼메이커' 허수의 활약으로 미드 라인 한타에서 2:1 교환을 했지만, 25분 바론 한타에서 3킬을 내주며 주도권을 RNG에게 내줬다.

바론 버프를 얻은 RNG는 거침없이 담원 기아의 기지로 진격했다. 담원 기아는 순간 이동까지 동원해 저지에 나섰지만 인원수와 화력차를 극복하지 못하고 무너지고 말았다.

◆2021 MSI 럼블 스테이지 1일차
1경기 담원 기아 패 vs 승 로얄 네버 기브 업
2경기 매드 라이언즈 vs 펜타넷.GG
3경기 PSG 탈론 vs 담원 기아
4경기 로얄 네버 기브 업 vs 클라우드 나인
5경기 PSG 탈론 vs 펜타넷.GG
6경기 클라우드 나인 vs 매드 라이언즈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