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레인보우식스 시즈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1 개최

박상진2021-05-12 11:18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월드 챔피언십인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1(Six Invitational 2021)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CLOUD9이 한국을 대표해 우승 트로피를 향한 여정에 나선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의 최상위 대회인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1은 현지시간 기준으로 오는 2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는 유럽, 북아메리카, 라틴아메리카, 아시아-태평양 등 4개의 지역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18개의 팀이 참가해 세계 최강팀이 되기 위한 혈전을 벌이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CLOUD9이 한국팀으로 출전해 e스포츠 강국의 자존심을 세워줄 예정이다. CLOUD9은 글로벌 포인트 집계 순위 1위로 대회에 진출한 유력한 챔피언 후보이자 팀들간 견제 순위 1위로 손꼽히고 있다.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1은 16일까지 그룹 스테이지가 진행되며, 이후 19일부터 23일까지 플레이오프가 이어진다. 또한 대회 기간 동안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경기 외에도 패널 토론, 쇼 매치, 깜짝 이벤트 등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1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엄격한 방역 조치에 따라 무관중 경기장에서 LAN 상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선수들은 당국과 의료 기관의 지침에 따라 안전하게 설계된 오프라인 환경에서 대회를 치른다.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1은 트위치TV 및 유튜브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채널을 통해 한국어로도 생중계된다.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1에 대한 세부 일정, 팀 정보 등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