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MSI] 체면 지킨 매드, 2위 오른 탈론... B조 결과(종합)

박상진2021-05-11 03:39


MSI B조에서 매드 라이언즈와 PSG 탈론이 럼블 스테이지에 진출했다. 

10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4일차에서 유럽지역 LEC 소속 매드 라이언즈와 태평양지역 PCS 소속 PSG 탈론이 나란히 B조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첫 경기에서 와일드캣츠가 매드 라이언즈를 잡으며 4자 재경기의 불씨를 살렸지만, 이후 PSG 탈론이 페인 게이밍과 와일드캣츠를 모두 잡아내며 일찌감치 럼블 스테이지 진출을 확정했고, 이어 매드 라이언즈가 페인 게이밍을 잡아내며 사실상 B조의 결과는 결정됐다.

다섯 번째 경기에서 페인 게이밍은 와일드캣츠를 잡아내고 2승 4패로 3위를, 와일드캣츠는 1승 5패로 4위로 이번 MSI를 마무리했고, 마지막 경기에서 매드 라이언즈가 PSG 탈론을 격파하고 조 1위를 차지하며 체면을 지켰다.

한편 한국지역 LCK 소속 담원 기아는 오후 10시부터 시작되는 C조 경기에서 럼블 스테이지 진출을 놓고 경기를 벌인다. 3승 무패를 기록한 담원 기아는 북미지역 LCS 클라우드 나인-라틴 아메리카 지역 LLA 질레트 인피니티-일본지역 LJL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와 경기를 벌인다.

◆2021 MSI 그룹 스테이지 5일차 결과
1경기 MAD 패 vs 승 IW
2경기 PSG 탈론 승 vs 패 PNG
3경기 IW 패 vs 승 PSG 탈론
4경기 페인 게이밍 패 vs 승 MAD
5경기 페인 게이밍 승 vs 패 IW
6경기 PSG 탈론 패 vs 승 MAD

◆2021 MSI 그룹 스테이지 B조 최종 순위
1위 매드 라이언스 5승 1패
2위 PSG 탈론 4승 2패
3위 페인 게이밍 2승 4패
4위 패스트페이 와일드캣츠 1승 5패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