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MSI] 매드 라이언즈-PSG 탈론, 럼블 스테이지 진출 확정

박상진2021-05-11 01:46


자칫 혼전 상황이 될 뻔 한 B조의 진출팀이 결정됐다. 주인공은 매드 라이언즈와 PSG 탈론이다.

10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4일차 4경기에서 매드 라이언즈가 페인 게이밍을 잡아냈다. 이 승리로 매드 라이언즈는 4승 1패를 기록해 같은 승패를 기록한 PSG 탈론과 잔여 경기에 상관 없이 다음 스테이지 진출이 확정됐다.

경기 초반 페인 게이밍이 선취점을 얻으며 매드 라이언즈에 암운이 드리웠고, 6분 다시 탑에서 페인 게이밍이 킬을 내며 기세를 올렸다. 이어 양팀은 서로 킬을 주고받았고, 페인 게이밍이 미드에서 추가 킬을 내며 협곡의 전령까지 챙겨가자 매드 라이언즈는 드래곤을 챙겼지만 페인 게이밍이 다시 킬을 추가했다.

경기 초반부터 페인 게이밍 쪽으로 분위기가 쏠렸지만, 매드 라이언즈 역시 기세를 뺏기지 않게끔 플레이를 이어갔다. 결국 22분 매드 라이온즈는 상대 둘을 잡아내고 골드를 역전시켰고, 24분 바텀에서 페인 게이밍의 레넥톤이 잡히며 킬까지 동점이 됐다. 이어 26분 바론 앞에서 매드 라이온즈 럼블의 이퀄라이저 미사일이 제대로 적중하며 결국 바론은 매드 라이언즈의 차지가 됐다.

이어 30분 상대 본진 입성에 성공한 매드 라이언즈는 페인 게이밍을 밀어붙이고 넥서스를 파괴, 경기를 끝내고 럼블 스테이지 진출을 확정지었다. 페인 게이밍은 게임 초중반 좋은 분위기를 이어갔지만, 결국 아쉬운 패배와 탈락을 받아들어야 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