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MSI] 와일드캣츠, 매드 잡고 대회 첫 승... 매드는 첫 패 기록

박상진2021-05-10 22:37


매드의 연승도, 1위도 제동이 걸렸다. 와일드캣츠가 만든 이변이었다.

10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4일차 1경기에서 와일드캣츠가 매드 라이언즈를 꺾고 승리를 거뒀다.

조 1위와 럼블 스테이지 진출을 앞둔 매드와 2위 진출을 노리는 와일드캣츠는 경기 초반 킬을 주고받으며 팽팽한 경기를 보였다. 하지만 8분 매드가 2킬을 추기하며 초반 분위기를 가져왔나 했지만, 와일드캣츠는 상대의 방심을 노려 추격 킬을 만들어냈다. 이어 매드가 드래곤을 사냥하는 사이 와일드캣츠가 2킬을 추가하며 경기 분위기를 뒤집었다.

탑에서 계속 접전이 일어나는 가운데 17분을 기점으로 매드가 앞서나가기 시작했다. 드래곤 버프 3중첩을 모으고 교전에서도 계속 매드가 승리했던 것. 그러나 바론 앞에서 벌어진 교전에서 와일드캣츠가 다시 승리하며 경기 향방은 미궁속으로 빠졌다. 이어 바론까지 챙긴 와일드캣츠는 상대를 압박했고, 매드는 귀환하는 상대를 기습했지만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

29분 두 번째 바론을 앞두고 다시 벌어진 교전에서 와일드캣츠가 승리했고, 결국 경기가 끝났다. 와일드캣츠는 럼블 진출 가능성을 살렸고, 매드는 조1위와 럼블 스테이지 진출을 눈 앞에서 놓치며 다음 경기를 바라보는 처지에 놓였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