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MSI] RNG-담원 기아-MAD 승리... 대회 3일차 종료(종합)

박상진2021-05-09 03:46


대회 3일차에 접어들면서 팀 사이의 격차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다. RNG는 낙승했지만 담원 기아는 가까스로 역전승을, MAD도 백도어 위기 끝에 신승을 거뒀다.

8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종료됐다.

첫 경기에서 중국 LPL 소속 RNG는 UOL을 상대로 경기력 차이를 보이며 4승을 거뒀다. RNG는 경기 초반부터 상대를 압박했고, UOL의 유일한 희망이었던 카사딘의 성장까지 막으며 25분만에 경기를 끝낸 것. 이어 벌어진 2경기에서는 15분 벌어진 교전에서 승리한 오세아니아 LCO 소속 펜타넷GG가 UOL을 격파했다.

이어 3경기에서 벌어진 리그 오브 레전드 최초 한일전에서 예상과는 다르게 일본 LPL 소속 DFM이 한국 LCK 소속 담원 기아을 경기 중후반까지 압박했고, 쌍둥이 포탑 하나를 파괴할 정도로 승기를 잡았지만 담원 기아는 상대의 허점을 잡아내 일거에 경기를 뒤집고 3연승을 기록했다. 4경기에서는 2연패를 당했던 북미 LCK 소속 클라우드 나인이 라틴 아메리카 LLA 소속 질레트 인피니티에 승리했다.

MAD 역시 이날 쉽지 않은 승리를 거뒀다. 미드 코그모와 탑 리 신을 꺼낸 MAD는 PNG를 확실히 제압하지 못했고, 중간 바론 스틸까지 당하며 어려운 경기를 이어갔다. PNG는 마지막 승부수로 백도어를 시전했지만 이조차 막히며 MAD가 신승을 거뒀다. 마지막 6경기에서는 PSG 탈론이 와일드캐츠를 잡고 승리했다.

◆2021 MSI 그룹 스테이지 3일차 결과
1경기 RNG 승 vs 패 UOL
2경기 UOL 패 vs 승 펜타넷GG
3경기 담원 기아 승 vs 패 DFM
4경기 C9 승 vs 패 인피니티
5경기 MAD 승 vs 패 페인 게이밍
6경기 PSG 탈론 승 vs 패 와일드캐츠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