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MSI] DFM, C9 꺾고 첫 승 신고...2일차 최대 이변 발생

이한빛2021-05-08 01:16

DFM: 에비(나르)-스틸(우디르)-아리아(조이)-유타폰(카이사)-카즈(알리스타)
C9: 퍼지(제이스)-블래버(니달리)-퍽즈(오리아나)-즈벤(바루스)-벌칸(레오나)

7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2일차 4경기에서 DFM이 C9를 꺾고 첫 승을 신고했다. 

DFM은 공격적으로 소규모 교전에 임하며 근소한 킬 스코어 우위를 점했다. 그 과정에서 '카즈' 알리스타가 23분까지 두 차례 제압되며 '즈벤' 바루스에게 킬과 어시스트를 허용했다. DFM은 24분경 알리스타가 크게 돌고 조이와 함께 오리아나를 문 덕에 인원수 우위와 함께 한타를 열었다. 그러나 DFM이 마무리하지 못하고 헤매면서 C9에게 반격할 수 있는 기회를 허용하고 동수 교환을 하고 말았다.

28분경 DFM은 C9의 미드 2차 포탑을 끼고 돌격, '즈벤' 바루스와 '벌칸' 레오나를 처치한 후 바론 버프를 획득했다. 30분경 DFM은 에이스를 거두고 C9가 드래곤의 영혼을 가져가지 못하도록 막아섰다. DFM은 그대로 C9의 넥서스를 파괴하고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