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PWS] 4주 1일차 한국 6팀 위클리 파이널 진출(종합)

박상진2021-05-05 23:30


4주차에 접어든 PWS에서 다시 한국 6팀이 위클리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펍지 위클리 시리즈 동아시아’ 4주 위클리 서바이벌 1일차 경기에서 젠지 e스포츠-ATA 라베가-아프리카 프릭스-그리핀-GPS 기블리-담원 기아 등 한국 6팀이 위클리 파이널에 올랐다.

지난주 위클리 파이널 우승을 차지한 젠지가 기세를 이어가며 4주차 첫 치킨의 주인공이 됐다. '피오' 차승훈 대신 '알파카' 방지민을 투입한 젠지는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며 칼퇴근에 성공했다. 이어 2라운드에서는 ATA 라베가가 자신들을 가로막는 팀을 대거 잡아내고 치킨을 차지한데 이어 3라운드에서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막판 해외 팀들을 상대로 혈전 끝에 '히카리' 김동환의 활약으로 위클리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4라운드에서는 위클리 파이널에서 상위권에 들었지만 번번히 치킨을 놓쳤던 그리핀이 다시 치킨을 획득했고, 5라운드에는 GPS 기블리가 치킨을 가져가며 퇴근에 성공했다. 이날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3주차 위클리 파이널에서 아쉽게 2위를 기록한 담원 기아가 1위를 기록하며 위클리 파이널 진출에 성공하며 한국 6팀이 위클리 파이널에 오르게 됐다. 한편 T1은 치킨을 가져가지 못하며 위클리 서버이벌 2일차 경기에서 다시 기회를 노리게 됐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