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콕스, 알루미늄 보강판 더한 CNK103 무접점 특가

박상진2021-05-04 12:47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NK103 콤팩트 무접점 키보드 (이하 CNK103) 특가 소식을 전했다.

5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CNK103 무접점 키보드를 정상가 143,600원에서 약 30% 할인된 9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CNK103 출시 후 처음 진행되는 만큼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전해진다.

CNK103는 전에 없던 새로운 배열의 키보드로, 방향키와 숫자키를 포함하면서도 텐키리스와 유사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키보드의 모든 키를 사용가능 하면서도 콤펙트한 사이즈로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콕스 게이밍 키보드만의 자랑이라 할 수 있는 키감 역시 CNK103에서도 잘 나타난다. 전체 키 실린더 및 스테빌라이져 윤활 처리는 기본, 한발 더 나아가 무접점 키보드만의 고유 구조인 코일 스프링의 윤활까지 처리하여 무접점 특유의 보글보글한 키감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무엇보다 보강판을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하여 기존 키보드에서 느끼기 어려웠던 정갈한 키감을 느낄 수 있다.

키압은 일반적인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느낄 수 있는 키압인 50g로 채용되어 장시간 타이핑 또는 게이밍에도 손목에 부담에 적고 편안한 타건이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키캡은 각 키마다 독립된 금형을 제작하여 두 개의 사출물을 결합하는 이색사출 PBT 키캡을 채택하여 가공 난이도는 높지만 각인의 위치가 일정하고 내구성이 높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