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One and Only"... '페이커 '이상혁' 국내 팬 생일 광고 진행

이한빛2021-05-03 21:27

T1 '페이커' 이상혁의 생일을 기념해 국내 팬들이 버스 정류장 광고를 진행 중이다.

국내 팬들이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페이커' 이상혁의 생일을 기념하는 버스 정류장 광고를 진행한다. "One and Only"라는 문구가 적혀있는 생일 축하 광고는 T1 사옥 건너편인 한국토지주택공사 앞 버스 정류장에서 발견할 수 있다. 광고는 버스 정류장 앞면과 후면, 두 종류로 진행하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인 이상혁은 2014년 LoL 올스타전 및 2015년과 2016년 MSI에서 현지 팬들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받을 정도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상혁은 지금까지 3번의 롤드컵 우승, 2번의 MSI 우승 및 9번의 LCK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이상혁의 생일 축하 광고는 T1 사옥 앞 뿐만 아니라 지하철 강남역과 신분당선을 잇는 연결 통로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뿐만 아니라 대만에서도 현재 이상혁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진행 중이며, 대만 외에도 이상혁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