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RPG '카운터사이드', PC 버전 27일 출시

최종배2021-04-27 15:01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한 RPG '카운터사이드'의 PC 버전을 27일 출시했다.

'카운터사이드' 전용 PC클라이언트는 프레임 떨어짐, 통신 지연, 강제 종료 현상 등이 없어서 앱 플레이어 보다 안정적인 고품질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넓은 모니터 화면에서 고해상도 애니메이션과 일러스트 감상이 가능하다.

게이머는 기존 모바일로 사용하던 계정과 로그인 방식을 PC 버전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넥슨 홈페이지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는 SSR 등급 각성 레인저 유닛 미니스트라와 SSR 등급 함선 알비온이 등장한다.  

미니스트라는 중첩형 상태 이상 스킬을 사용해 적의 전투 능력을 약화시킨다. 또, 알비온은 기동력이 뛰어난 순양함으로, 아군 유닛에게 보호막을 생성시키고, 아군 유닛에게 5초간 은신 효과를 준다. 

이와 함께 PvE 콘텐츠 챌린지 모드가 추가됐다. 챌린지 모드는 고난도 돌파형 콘텐츠이며 총 3단계 액트(Act)로 구성됐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SSR T6 장비, 전용 상점 재화 챌린지 메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챌린지 메달은 유닛 브라우니 무어를 얻을 수 있는 브라우니 무어 인물데이터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PC 버전 출시를 기념해 27일 오후 6시부터 온타임 이벤트를 실시하고, PC 버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아이템과 추첨을 통한 마우스 장패드 굿즈를 지급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