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클래시 오브 클랜', 마을회관 14 레벨 등 콘텐츠 추가

최종배2021-04-13 11:14

슈퍼셀은 모바일 전략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에 마을회관 14 레벨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든 레벨의 건물과 유닛들에 정글 테마가 반영됐다. 게이머기 마을회관 14 레벨로 업그레이드 시 장벽 25개, 대공 폭탄, 대공 지뢰, 해골 함정, 폭탄, 대형 폭탄, 펫 하우스가 각각 1개씩 잠금 해제 된다.

영웅 및 유닛의 레벨도 추가됐다. 영웅의 경우 80 레벨의 바바리안 킹 및 아처 퀸, 55 레벨의 그랜드 워든, 30 레벨의 로얄 챔피언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바바리안, 아처, 해골 돌격병, 치유사, 베이비 드래곤, 미니언, 발키리, 얼음 골렘 등 8개의 유닛도 각각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특히, 신규 영웅 펫 및 펫 하우스를 선보였다. 4명의 영웅에게 각각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펫 L.A.S.S.I, 일렉트로 아울, 마이티 야크, 유니콘을 키울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이외에도 신규 및 중하위권 레벨 플레이어가 마을을 더욱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시간 및 비용 조정이 이뤄졌다. 얼음 골렘, 마녀, 슈퍼 마녀의 훈련 시간이 감소 됐으며 장벽 12 및 13 레벨의 업그레이드 비용도 줄었다. 

더불어 상위권 플레이어가 진행할 수 있는 도전 과제들도 새롭게 선보인다. 멀티플레이 전투에서 무기가 장착된 마을회관 및 장인의 집을 파괴하는 '이번엔 쉽지 않을걸'과 '이것도 파괴해보시지!', 시즈 머신을 지원하는 '공성 무기 배달' 및 일반 유닛을 슈퍼 유닛으로 강화하는 '슈퍼한 날' 등의 도전 과제들이 추가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