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결승] 담원 기아, 젠지 희망 꺾고 3세트 승리... 3대0 완승

모경민2021-04-10 20:16


젠지e스포츠: 라스칼(오른)-클리드(헤카림)-비디디(오리아나)-룰러(트리스타나)-라이프(알리스타)
담원 기아: 칸(사이온)-캐니언(우디르)-쇼메이커(빅토르)-고스트(세나)-베릴(탐켄치)

10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결승 3세트에서 담원 기아가 젠지를 꺾고 3대0 완승을 만들었다.

담원 기아는 미드 갱킹으로 ‘비디디’ 곽보성을 제압한 데 이어 ‘라스칼’ 김광희까지 제압해 앞서갔다. 젠지는 ‘캐니언’ 김건부가 협곡의 전령으로 탑을 노리는 사이 탑과 미드에서 반격으로 킬을 올려 반격을 노렸다. 하지만 경기 17분 벌어진 드래곤 교전에서 ‘칸’ 김동하가 상대의 시선을 빼앗고 그 사이 ‘룰러-라이프’ 듀오를 제압해 다시 승점을 가져왔다.

담원 기아의 기세는 멈출 줄 몰랐다. 글로벌 골드와 오브젝트 지표, 킬 포인트까지 월등하게 앞섰다. '칸' 김동하의 매복으로 '룰러' 박재혁까지 제압한 담원 기아는 채 30분이 되기 전에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고 경기를 승리했다.

사진=담원 기아 제공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