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CL 결승] 빠른 합류 플레이 펼친 T1, 한화생명e스포츠에 1세트 낙승

이한빛2021-04-09 17:45

한화생명: 리그(잭스)-캐드(볼리베어)-마스크(신드라)-처니(징크스)-바웃(브라움)
T1: 로치(카밀)-모글리(우디르)-미르(갈리오)-버서커(카이사)-애스퍼(라칸)

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LCK 챌린저스 리그(LCK CL) 스프링' 결승전 1세트에서 T1이 한화생명e스포츠를 상대로 빠른 템포의 경기를 선보이며 승리를 따냈다.

T1은 카밀, 갈리오, 라칸과의 협공을 통해 우디르에게 2킬을 먹이며 성장세를 도왔다. '버서커' 김민철의 카이사 역시 라칸의 로밍에도 사고 없이 CS를 수급하며 바텀 라인의 균형을 맞췄다. 9분경 교전에서 T1은 한 박자 빠른 합류로 2:1 교환을 하며 우디르를 4킬 노데스로 만들었다.

한화생명은 신드라와 징크스를 중심으로 T1을 견제하려 했지만, '애스퍼' 김태기의 라칸은 언제나 적보다 빠르게 아군과 합류해 우디르와 함께 적의 머리수를 줄였다. T1은 바론이 나오자마자 사냥해 승기를 굳혔다. 결국 T1이 23분에 한화생명의 넥서스를 파괴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