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픽앤고', LCK 결승 이벤트 및 모바일 서비스 개시

김기자2021-03-31 12:28

인터렉티브 스트리밍 서비스 ‘픽앤고’가 2021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와 결승 기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참여 유저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픽앤고’개발 및 운영사인 아레나캐스트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31일부터 4월10일까지 펼쳐지는 LCK 스프링 플레이오프부터 결승전까지 트위치 LCK 코리아 채널에서 진행되며, 모든 세트에 참가하는 ‘픽앤고’유저 중 각 방의 1등에게는 ‘마법공학상자 및 열쇠‘를 지급한다. 

또한 이 기간에 ‘픽앤고’ 참가 유저 중 누적점수 상위 100위까지를 선정해 결승전 이후 ‘초월급스킨’인 DJ소나 스킨을 지급한다.

한편 지속적 기술개발을 통해 기존에 트위치 웹으로만 진행되던 ‘픽앤고’ 서비스가 이번 플레이오프 결승 기간부터는 모바일로도 서비스될 계획이며 이벤트 참가 역시 트위치 모바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그리고 지금까지 유저가 참가한 방별 순위만 알 수 있었던 시스템에서 더 나아가, 자신의 전체 랭킹을 조회 할 수 있는 기능도 더해진다.  ‘픽앤고’ 참가 유저는 경기 후에 트위치 중계화면 아래쪽에 표시된 ‘패널 익스텐션’에서 일간 및 주간 상위 랭킹 및 자신의 랭킹을 조회할 수 있어 전체 참가유저 중 자신의 랭킹을 파악할 수 있다.

한편 ‘픽앤고’의 개발과 운영을 맡고 있는 아래나캐스트는 성공적인 론칭과 성과에 힘입어 올해 하반기 서머 시즌부터는 확장된 개인 랭킹 관리와 확대된 보상 시스템, 친구들끼리 경쟁을 즐길 수 있는 초대방 등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로 좀 더 완벽한 정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