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CL] 3세트 역전승 거둔 DRX, kt 롤스터 완벽 제압으로 3대0 완승(종합)

모경민2021-03-30 19:46


DRX가 깔끔한 경기력으로 kt 롤스터에 완승을 거뒀다. 

30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LCK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CL) 스프링’ 플레이오프 2경기에서 DRX가 kt 롤스터를 3대0으로 꺾었다. 

DRX는 첫 번째 협곡의 전령 교전에서 킬을 내주는 실수로 시작했지만, 두 번째 전령 교전에서 완벽한 승리를 가져왔다. 이어 드래곤을 꾸준하게 챙기며 운영과 교전에서 모두 승점을 올렸다. DRX는 깔끔한 운영으로 변수 없이 1세트를 마무리하며 승리를 차지했다.

2세트에선 '아인' 정희준과 '빅라' 이대광의 이렐리아, 아칼리 맞대결이 성사됐다. '아인' 정희준은 초반 미드 갱킹을 역으로 더블킬로 받아치며 기세를 올렸다. DRX는 주도권을 잡고 오브젝트 컨트롤에 나섰다. kt 롤스터는 '오키드' 박정현의 드래곤 스틸로 변수 창출에 나섰지만 결국 역전까지 도달하진 못했다. DRX는 1세트에 이어 2세트까지 연승을 차지했다.

DRX는 다음 세트에서 kt 롤스터 바텀 듀오의 픽 징크스-쓰레쉬를 빼앗았다. kt 롤스터는 '아인' 정희준을 연속 제압하며 성장에서 우위를 점했다. 세 번째 드래곤까지 가져가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태윤' 김태윤이 징크스 궁극기로 바론을 빼앗으면서 순식간에 기세가 역전됐다. DRX는 탑 교전에서 징크스를 잃었지만 4인이 화력을 불태우면서 DRX가 3대0 완승에 성공했다.

사진=KeSPA 제공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