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CL] DRX '태윤'의 죽지 않는 세나 앞세워 kt 롤스터 꺾고 1세트 선취

모경민2021-03-30 17:44


kt 롤스터: 캐슬(이렐리아)-보니(우디르)-빅라(신드라)-오키드(징크스)-하프(알리스타)
DRX: 클리어(나르)-피치(그레이브즈)-아인(조이)-채윤(세나)-준(탐 켄치)

30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LCK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CL) 스프링’ 플레이오프 2경기 1세트에서 DRX가 kt 롤스터를 완벽 제압하고 선취점을 올렸다. 

‘보니’ 이광수는 카운터 정글을 선택한 이후 자연스럽게 탑으로 올라가 더블킬을 만들었다. DRX는 첫 협곡의 전령에서 ‘태윤’ 김태윤의 빠른 합류로 전령을 얻어갔지만 kt 롤스터의 추격으로 킬 포인트를 내줬다. 하지만 DRX는 다음 전령에서 다섯 명이 집합해 킬과 전령을 쓸어갔다. 전령은 kt 롤스터의 미드 1차 포탑을 파괴하는 데 기여했다.

DRX는 탑 포탑을 두드리던 kt 롤스터를 포위해 킬 격차를 벌렸다. kt 롤스터는 ‘아인’ 정희준을 끊으며 반격했다. 그러나 DRX는 조이가 없는 4대5 미드 교전까지 승리로 마무리하며 전리품으로 바론까지 가져갔다. kt 롤스터는 드래곤을 습득해 상대의 드래곤 영혼 습득을 늦추는 것으로 대응했다.

경기 33분 DRX는 바론을 두드려 kt 롤스터의 진격을 유도하고 그대로 에이스를 띄웠다. DRX는 반전 없이 깔끔한 경기력으로 1세트를 선취했다.

사진=KeSPA 제공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