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kt 롤스터 “‘블랭크’ 2군 로스터 말소, 개인 연습 위한 투자”

모경민2021-03-30 07:30


kt 롤스터가 ‘블랭크’ 강선구의 2군 로스터 말소에 대해 입을 열었다. 

‘블랭크’ 강선구는 지난 2월 2라운드를 기점으로 LCK CL에 샌드다운 됐다. 하지만 ‘블랭크’ 강선구는 LCK CL 리그에 출석하지 않았다. LCK와 LCK CL 어떤 곳에서도 ‘블랭크’ 강선구를 볼 수 없었던 것이다. 여기에 29일 kt 롤스터 2군에서 ‘블랭크’ 강선구가 말소된 로스터가 공개되며 팬들의 원성이 높아졌다. 

kt 롤스터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블랭크’ 강선구는 팀 연습보다 개인 연습에 매진 중이며, 기량 향상 및 자신감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kt 롤스터는 “LCK CL 리그 관련 촬영 일정에 투입되는 시간까지 본인을 위해 투자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챌린저스 리그 로스터를 변경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LCK CL 리그 플레이오프와 ‘블랭크’ 강선구에 대한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LCK 2라운드에 접어들며 부진을 면치 못했던 kt 롤스터는 끝내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다. kt 롤스터는 1라운드 4승 5패, 2라운드 2승 7패 기록으로 스프링 정규 시즌을 마감했다.

아래는 kt 롤스터 SNS 전문이다.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