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CL] 징크스로 적 초토화 시킨 한화생명, 21분 만에 2세트 승리

이한빛2021-03-29 18:37

한화생명: 리스(제이스)-캐드(우디르)-마스크(오리아나)-처니(징크스)-바우트(쓰레쉬)
리브: 하울링(레넥톤)-시즈(릴리아)-톨랜드(루시안)-킹콩(카이사)-캐비(알리스타)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LCK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CL) 스프링' 플레이오프 1라운드 1경기 2세트에서 한화생명e스포츠가 1세트의 패배를 되갚아 주며 1:1 동점을 만들었다.

한화생명은 경기 초반부터 '캐드' 조성용의 활약으로 5분이 되기도 전에 올라프, 갈리오, 탐 켄치를 처치하고 킬 스코어 3:0을 만들었다. 리브 샌드박스는 탑 라인에서 '리스' 강현의 제이스를 집중 견제하면서 킬 스코어를 복구했다. 

'처니' 조승모의 징크스가 바텀에서 2킬을 올려 한화생명에게 분위기가 넘어갔다. 13분에 탑 라인에서 징크스가 한 차례 끊겼지만, 17분 드래곤 둥지 뒤에서 열린 한타에서 '마스크' 이상훈의 오리아나가 가까스로 생존하고 제이스-징크스의 프리딜 구도가 만들어지며 한화생명이 격차를 더욱 벌렸다. 결국 마지막 한타에서 승리를 거둔 한화생명이 2세트를 승리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이미지 출처=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