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CL] 캐비-톨랜드 활약 빛난 리브, 한화생명에 1세트 승리

이한빛2021-03-29 17:41

한화생명: 리스(볼리베어)-캐드(우디르)-마스크(라이즈)-처니(사미라)-바우트(레오나)
리브: 하울링(레넥톤)-시즈(릴리아)-톨랜드(루시안)-킹콩(카이사)-캐비(알리스타)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LCK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CL) 스프링' 플레이오프 1라운드 1경기 1세트에서 리브 샌드박스가 한화생명e스포츠를 꺾고 1:0으로 앞서나갔다.

리브는 경기 초반 우디르-라이즈의 협공을 잘 흘려내고 포탑 대미지로 우디르를 제압하며 선취점을 따냈다. 이어 '톨랜드' 서상원의 루시안이 라이즈를 솔로킬 내며 성장세에 날개를 달았다. 12분경 리브는 바텀 한타에서 레오나-사미라-볼리베어를 제압하면서 한화생명의 모든 챔피언들에게 1데스씩 안겨주게 됐다. 한화생명은 카이사를 끊어내는 것으로 아쉬움을 달래야 했다.

15분경 라이즈가 릴리아의 수면을 맞으면서 교전이 열렸다. '처니' 조승모의 사미라는 적들의 포커스가 라이즈에게 가있는 사이 궁극기로 적들을 풀히트 하면서 격차를 좁혔다. 17분에 '캐비' 정상현의 알리스타는 먼저 교전을 열고, 적이 카이팅을 하는 도중 뒤돌아 공중에 띄우는 맹활약을 한 덕에 리브는 에이스를 되갚아 줄 수 있었다.

한화생명은 30분에 바텀 라인에서 루시안을 노리고 교전을 열었지만, 리브의 빠른 합류로 2킬을 내주고 말았다. 결국 리브가 적 챔피언과 쌍둥이 포탑, 넥서스를 무너뜨리고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