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저 초가스를 누가 잡나요...젠지, DRX에 1세트 승리

이한빛2021-03-26 17:16

DRX: 킹겐(사이온)-표식(우디르)-솔카(빅토르)-바오(카이사)-베카(그라가스)
젠지: 라스칼(초가스)-클리드(올라프)-비디디(오리아나)-룰러(트리스타나)-라이프(알리스타)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10주 2일차 1경기 1세트에서 젠지가 DRX를 상대로 운영과 교전에서 이득을 불려나가며 승리했다.

젠지는 '표식' 홍창현의 우디르가 5분경 혼자 드래곤을 사냥하는 것을 확인하고 직선으로 달려갔고, 드래곤 스틸과 함께 점화로 우디르를 마무리 하며 선취점까지 따냈다. '비디디' 곽보성의 오리아나가 한 차례 잘렸지만 젠지는 우디르를 제압하고 탑-미드 1차 포탑을 철거하며 DRX를 흔들었다.

21분경 드래곤 둥지 부근에서 한타가 발생했고 트리스타나가 없는 상황에도 초가스와 오리아나가 활약하며 젠지가 크게 유리해졌다. 바론 버프 획득과 초가스의 안정적인 성장에 힘입어 젠지는 1차 포탑을 모두 정리하는 데 성공했다.

미드-바텀 억제기 파괴로 쐐기를 박은 젠지는 드래곤의 영혼을 명분 삼아 DRX를 유인했다. 오리아나의 궁극기가 적 챔피언 다수에게 명중하는 순간 승패는 결정되었고, 젠지가 여유롭게 적진을 초토화 시키며 1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