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희망 이어간 kt, 농심 꺾고 6연패 끝 승리(종합)

김기자2021-03-25 22:11

kt 롤스터가 농심 레드포스를 꺾고 6연패서 벗어났다. 플레이오프 진출 확률이 9.53%까지 떨어졌던 kt가 승리하면서 플레이오프 남은 한 자리는 kt, 농심, 리브 샌드박스(5승 11패) 3파전으로 좁혀졌다. 

kt는 25일 오후 온라인으로 열린 2021 LCK 스프링 농심 레드포스와의 2라운드 경기서 2대1로 승리했다. 6연패서 벗어난 kt는 시즌 6승 11패(-8)를 기록하며 농심과 공동 6위로 올라섰다. 

2세트서 '도브'의 요네 활약 속에 승리한 kt는 3세트 경기 11분 바텀 전투서 '도브'의 아지르가 '켈린'의 알리스타를 제압했다. 이어진 바텀 전투서도 '기드온'의 헤카림이 '베이'의 오리아나를 처치한 kt가 리드를 잡아나갔다.

농심은 경기 20분 대지 드래곤을 가져온 뒤 근처에 있던 상대 4명을 처치했다. 그렇지만 kt는 경기 29분 바텀 전투서 '피넛'의 그레이브즈와 '덕담'의 카이사를 잡았고, 드래곤 3스택을 쌓았다. 

바론 버프를 두른 kt는 농심의 탑 3차 포탑과 억제기를 밀어냈다. 이어 미드 2차 포탑을 파괴한 kt는 바론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도 이득을 챙겼다. 바론 버프를 두른 kt는 경기 40분 미드 3차 포탑과 억제기를 밀어냈다. 

농심에게 장로 드래곤을 내준 kt는 경기 44분 바론 근처에서 벌어진 싸움서 승리했다. 상대 5명을 모두 잡은 kt는 본진에 들어가 주요 건물을 초토화시키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