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한화생명, '쵸비'의 코르키 앞세워 프레딧 꺾고 4연승

김기자2021-03-25 18:27

한화생명e스포츠가 프레딧 브리온을 꺾고 4연승을 질주했다. 

한화생명은 25일 오후 온라인으로 벌어진 2021 LCK 스프링 2라운드서 프레딧 브리온을 2대0으로 제압했다. 승리한 한화생명은 4연승을 질주하며 시즌 12승 5패(+10)로 3위를 유지했다. 프레딧 브리온은 5승 12패(-13)를 기록했다. 

경기 6분 바텀 정글에서 벌어진 전투서 '쵸비'의 코르키가 '야하롱'의 아지르를 잡은 한화생명은 코르키가 다시 한번 '엄티'의 릴리아를 제압했다. 전령까지 가져온 한화생명은 미드서 '요한'의 헤카림이 아지르를 처치했다. 

정글 캠프를 장악한 한화생명은 경기 15분에는 '쵸비'의 코르키가 솔로킬을 기록했다. 바텀 1차 포탑을 밀어낸 한화생명은 경기 19분 탑 레드 캠프서 '쵸비'의 코르키가 죽었지만, 이어진 전투서 릴리아와 '딜라이트'의 알리스타를 끊어냈다. 

승기를 잡은 한화생명은 프레딧의 탑 3차 포탑에서 벌어진 전투서 '호야'의 나르를 정리했다. 억제기까지 밀어낸 한화생명은 상대 쌍둥이 포탑 근처에서 벌어진 전투서 2명이 죽었지만 4명을 제압했다. 

결국 한화생명은 남은 '호야'의 나르까지 정리했고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터트리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