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PGI.S] VP, MCG 밀어내고 중간 선두...젠지는 두 단계 하락

이한빛2021-03-21 20:21

21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진행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진행된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S(이하 PGI.S)' 5주차 위클리 파이널 2일차 미라마 전장 결과, VP가 MCG를 밀어내고 중간 순위 1위가 되었다.

수송선은 로스 레오네스 동쪽에서 북쪽을 향해 날았다. 자기장은 로스 레오네스 남쪽을 중심으로 형성되었고, 남동쪽을 향해 좁혀지기 시작했다. 1일차 1위 MCG가 0포인트로 다음을 기약해야만 했고, 자기장 외곽에 있던 젠지와 T1은 뒤엉켜 교전을 펼쳤다. T1은 큰 전력 손실이 발생했고, 젠지는 소닉스에게 마무리 되어 나란히 조기 탈락했다.

1라운드 최후의 네 팀은 버투스 프로(VP), 페트리코 로드(PeRO) DXG, 인팬트리였다. 인팬트리가 가장 먼저 탈락했고, VP가 투척물을 활용해 DXG와 PeRo를 압박했다. 결국 VP가 킬과 치킨을 모두 가져가며 중간 순위 1위로 올라섰다.

2라운드의 수송선은 몬테 누에보 서쪽에서 시작해 미라마를 가로로 가로질렀다. MCG는 1포인트만 올리고 탈락하며 순위 경쟁에 적신호가 들어왔다. VP도 빠르게 탈락하고, 젠지가 탑4에 들면서 기회가 생겼다. E36가 넷 중 가장 먼저 탈락했고 젠지가 뒤를 이었다. 티엔바는 소닉스를 마무리 하고 치킨을 획득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