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발로란트 마스터스] 누턴, 후반 역전극 펼치며 비전에 승...1대0

김기자2021-03-21 18:08

누턴 게이밍이 후반 집중력을 보여주며 비전 스트라이커즈에 승리를 따냈다. 

누턴은 21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내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1 발로란트 마스터스 스테이지1 결승전 비전 스트라이커즈와의 1세트서 후반 4라운드를 연속 가져가는 활약 속에 선취점을 올렸다. 

초반 기선은 비전이 잡았다. '바인드'에서 열린 1세트서 수비로 시작한 비전은 B사이트 창문에서 벌어진 전투서 이득을 챙겼고, 스파이크 설치자까지 정리하며 권총 라운드를 가져왔다. 3대4로 쫓긴 8라운드서는 '제스트'의 소바가 상대 2명을 처치하는 활약 속에 승리를 따냈다.  

전반 라운드를 4대8로 마친 누턴은 연속 3라운드를 가져오며 추격을 시작했다. 16라운드서는 '글로우'의 오멘을 먼저 끊어내는 등 8대8 동점을 만들었다. 19라운드서는 자금 문제로 권총만 3명을 든 비전을 상대로 무결점 플레이를 펼치며 역전에 성공했다. 

11대11 동점 상황서 23라운드에 들어간 누턴은 '글로우'의 오멘과 스파이크를 들고 있던 '스택스'의 스카이를 처치하며 승리에 1라운드만을 남겨뒀다. 결국 누턴은 마지막 라운드서 B사이트 창문 전투서 승리했고, A사이트에 숨어있던 '스택스'의 스카이까지 잡아내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잠실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