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리브 샌드박스, 플레이오프 경쟁자 프레딧 브리온 2대0 완파(종합)

모경민2021-03-20 18:31


리브 샌드박스가 플레이오프 경쟁자 프레딧 브리온을 완파했다.

20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9주 1일차 1경기에서 리브 샌드박스가 프레딧 브리온에 2대0 완승을 거뒀다. 리브 샌드박스는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20%에 육박했던 프레딧 브리온을 제치며 다시 플레이오프에 대한 희망을 불태웠다. 

프레딧 브리온은 1세트 초반 주도권을 쥐고 킬 포인트를 올리며 기세를 올렸다. 하지만 ‘엄티’ 엄성현의 과도한 진입을 받아친 리브 샌드박스는 바텀 삼거리에서 ‘라바’ 김태훈을 제압하며 ‘프린스’ 이채환이 성장했다. 돈 차이를 벌리는 데 성공한 리브 샌드박스는 그대로 역전에 성공했다.

리브 샌드박스의 기세는 2세트까지 계속됐다. ‘프린스’ 이채환은 최근 승률이 저조한 카이사를 선택했지만 미드와 정글에서 ‘크로코’ 김동범과 ‘페이트’ 유수혁이 주도권을 가져왔다. 프레딧 브리온의 탑 초가스와 미드 갈리오는 별다른 활약 없이 무너졌다. 경기 20분 프레딧 브리온은 깊게 들어온 리브 샌드박스에 반격을 날리며 제압 골드를 획득했다. 하지만 리브 샌드박스의 기세는 꺾을 수 없었다. 리브 샌드박스는 그대로 프레딧 브리온을 제압하며 2대0 완승을 만들었다.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