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커즈 바론 스틸' T1, 접전 끝에 DRX 격파...1대0

김기자2021-03-19 20:31

T1 : 칸나(나르)-커즈(우디르)-페이커(조이)-테디(자야)-케리아(노틸러스)
DRX : 킹겐(제이스)-표식(릴리아)-솔카(빅토르)-바오(카이사)-베카(알리스타)


T1이 접전 끝에 DRX를 상대로 선취점을 올렸다. 

T1은 1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 중인 2021 LCK 스프링 2라운드 DRX와의 1세트서 후반 집중력을 보여주며 승리를 따냈다. 

경기 초반 '칸나'의 나르가 솔로킬을 당한 T1은 '페이커'의 조이가 탑으로 가서 '킹겐'의 제이스를 잡아냈고, 탑 정글서는 '표식'의 릴리아까지 제압했다. DRX도 경기 초반 탑에서 압박을 당했지만, 바텀서 나르를 잡았고, 두 개의 드래곤을 획득했다. 

경기 21분 화염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바오'의 카이사가 활약하며 승리한 DRX는 세 번째 드래곤을 확보했다. T1에게 바론을 내줬고, 화염 드래곤을 스틸당한 DRX는 근처에 있던 나르와 '케리아'의 노틸러스를 끊어냈다. 

팽팽한 접전을 이어간 T1은 경기 34분 바론을 두고 벌어진 한타 싸움서 '페이커'의 조이가 2킬을 기록하는 등 DRX의 5명을 모두 제압했다. 바론 버프를 두른 T1은 탑 2차 포탑서 '표식'의 릴리아를 정리했다. 

DRX의 미드와 바텀 3차 포탑을 밀어낸 T1은 경기 38분 바텀에서 벌어진 교전서 승리했다. 승기를 굳힌 T1은 상대 본진에 들어가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터트리며 승리를 따냈다.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