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인터뷰

[LCK] '덕담' 서대길 "PO 가는 중요한 경기 승리해 기뻐"

김기자2021-03-19 19:02

아프리카를 꺾고 6위로 올라선 농심 레드포스 '덕담' 서대길이 "플레이오프를 결정지을 수 있는 중요한 경기서 승리해 기쁘다"고 밝혔다. 

농심은 19일 오후 온라인으로 열린 2021 LCK 스프링 2라운드 아프리카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 시즌 6승 10패(-7)를 기록한 농심은 kt 롤스터(5승 10패)를 제치고 6위로 올라섰다. 

'덕담' 서대길은 경기 후 인터뷰서 "플레이오프를 결정지을 수 있는 경기라고 생각했는데 승리해서 기쁘다"며 "(아프리카의 변화에 대해선) '리헨즈' 선수가 잘한다고 생각해서 '굳이'라는 생각을 했지만 그렇게 신경은 쓰지 않았다"고 말했다. 

"트리스타나는 상대방과 반반을 가져갈 수 있는 챔피언이다"고 한 그는 "(1세트서 백도어 실패에 대한 질문에는) 백도어는 계속 나왔던 거 같다. 두 번 정도 실패한 뒤 5대5로 하면 이길 수 있을 거로 생각했다"고 답했다. 

서대길은 미드 베이가에 대해선 "처음 보는 챔피언이었다. '좋은가?'라며 시큰둥하게 넘겼다"며 "최선을 다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남은 2경기 모두 승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