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RPG '사커스피리츠', 협동 콘텐츠 '클럽전' 개편

강미화2021-03-19 10:46

컴투스는 모바일 RPG '사커스피리츠'에 협동 콘텐츠 '클럽전'의 재미 요소를 높이는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고의 클럽을 가리기 위한 '클럽전'의 경기 운영 방식이 개편됐으며, 승패를 가를 수 있는 미션도 늘렸다. 

먼저, 상대 스타디움의 공략에 있어 아군 클럽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게 됐고, 대전 기간도 방어덱을 배치하는 주말을 제외한 모든 일정 동안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기존 단일화된 미션에서 벗어나 매 경기마다 한층 다양한 미션을 부여해, 달성 결과에 따라 획득한 포인트의 합산으로 클럽전의 순위를 결정하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유저들이 획득한 총 포인트의 합에 따라 클럽전의 순위가 결정되기 때문에 전략적인 미션 공략을 위한 유기적인 협력 플레이가 더욱 중요해졌다.

이 밖에도, 최초 두가지 액티브 스킬을 보유한 어시스터 포지션의 L등급 신규 선수 '티폰'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그간 한시적 이벤트로 선보였던 픽업/커스텀 뽑기 스피리얼 2배 이벤트를 정식 콘텐츠로 편입하면서 선수 성장에 필요한 육성 재료를 더욱 손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컴투스는 이번 '사커스피리츠'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 만으로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다양한 포지션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일반 뽑기' 11회 무료 이벤트가 진행되며, 필수 육성 재료인 '스피릿 코어' 등 인기 아이템을 출석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티폰의 14가지 선물 이벤트'도 함께 연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