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포모스 LCK 영상] '라스칼' 김광희 "최근에는 게임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더라"

김기자2021-03-19 00:05


담원 기아를 꺾는 데 일조한 젠지 '라스칼' 김광희는 "리브 샌박전 이후 자신감이 떨어졌고 게임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몰랐다"며 뒷 이야기를 들려줬다.

젠지는 18일 오후 온라인으로 열린 2021 LCK 스프링 2라운드 담원 기아와의 경기서 2대1로 승리했다. 승리한 젠지는 시즌 11승 5패(+11)를 기록하며 2위 자리를 지켰다. 13연승이 저지된 담원 기아는 시즌 2패(14승)째를 당했다. 

이날 초가스로 활약한 '라스칼' 김광희는 경기 후 인터뷰서 "오늘 이겨서 너무 기분 좋다. 상대가 담원 기아라서 더 기쁘다"며 "코칭스태프에서는 저한테 단단한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말을 많이 했다. 제가 최근에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는데 '꿍' 코치님이 디테일하게 봐준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리브 샌박전 이후 자책도 많이 하고 자신감도 많이 떨어졌다"며 "게임 안에서 항상 이야기해주는 게 많았는데 이런 적이 없었는데 게임을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몰랐다. 그냥 헤맨 느낌이었다"고 답했다.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