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젠지, '룰러'의 징크스 앞세워 담원 기아에 승...1대0

김기자2021-03-18 17:44

젠지 : 라스칼(초가스)-클리드(우디르)-비디디(오리아나)-룰러(징크스)-라이프(쓰레쉬)
담원 기아 : 칸(사이온)-캐니언(릴리아)-쇼메이커(조이)-고스트(카이사)-베릴(레오나)


초가스 카드를 꺼낸 젠지가 담원 기아에 선취점을 올렸다. 

젠지는 18일 오후 온라인으로 열린 2021 LCK 스프링 2라운드 담원 기아와의 1세트서 '룰러'의 징크스가 활약하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탑에서 '라스칼'의 초가스가 파열 궁극기로 '칸'의 사이온을 처치한 젠지는 전령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도 사이온과 '베릴'의 레오나를 정리했다. 미드 강가서는 '비디디'의 오리아나가 레오나를 다시 한 번 잡아냈다. 

담원 기아도 탑 블루 카정 때 '라스칼'의 초가스를 정리했고, 대지 드래곤을 가져오는 데 성공했다. 경기 24분 전투서도 '비디디'의 오리아나와 '라이프'의 쓰레쉬를 처치하며 추격을 시작했다. 

경기 25분 전령 근처에서 벌어진 전투서 2킬을 쓸어담은 젠지는 담원 기아의 바텀 공략에 나섰다. 3차 포탑과 억제기를 밀어낸 젠지는 경기 29분 미드 전투서 '캐니언'의 릴리아를 막지 못하며 피해를 입었다. 

하지만 젠지는 경기 32분 전투서 승리한 뒤 담원 기아의 본진으로 들어가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터트리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