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발로란트 마스터즈] 누턴 게이밍, 비전 만난다...결승 맞대결 성사

김기자2021-03-17 21:13

◆ 발로란트 마스터즈 스테이지1 4강전
▶ 팀 무야호 0대2 누턴 게이밍

1세트 팀 무야호 7 <바인드> 13 누턴 게이밍
2세트 팀 무야호 6 <스플릿> 13 누턴 게이밍 

'솔로' 강근철이 속한 누턴 게이밍이 팀 무야호를 꺾고 발로란트 마스터즈 스테이지1 결승전에 진출했다. 

누턴 게이밍은 17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내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1 발로란트 마스터즈 스테이지1 4강전서 팀 무야호를 2대0으로 제압했다. 누턴 게이밍은 오는 21일 벌어지는 결승전서 비전 스트라이커즈와 맞붙게 됐다. 

1세트서 오멘, 소바, 제트, 브리치, 레이즈를 조합한 누턴 게이밍은 3라운드서 '얼로우'의 소바가 멀티 킬을 기록하며 역전에 성공했다. 4라운드서는 A 사이트 짧은 길에서 킬을 추가한 누턴 게이밍은 스파이크 설치에 성공했다. 6대5로 추격당한 12라운드서는 빠르게 스파이크 설치를 하며 7대5로 전반 라운드를 마쳤다. 

후반 권총 라운드서는 B 사이트 창문에서 벌어진 전투서 승리하며 점수 차를 벌린 누턴 게이밍은 14라운드서는 '솔로'가 혼자서 4킬을 기록하는 활약을 펼쳤다. 11대7로 앞서나간 누턴 게이밍은 남은 2라운드를 가져오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누턴 게이밍은 2세트서는 오멘, 제트, 브리치, 레이즈, 킬조이를 조합했다. 6라운드서 '서제스트'의 브리치가 혼자서 4킬을 기록한 누턴 게이밍은 9라운드서도 '서제스트'가 혼자서 3킬을 기록하며 승리를 따냈다. 전반 라운드를 8대4로 마친 누턴 게이밍은 팀 무야호에게 2라운드를 내줬지만, 15라운드서 스파이크 설치를 성공시키며 한숨 돌렸다. 

결국 누턴 게이밍은 남은 라운드를 모두 가져가며 결승전 진출을 확정지었다.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잠실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