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발로란트 마스터즈] 비전, 담원 기아 2대0 꺾고 결승 진출

김기자2021-03-17 18:35

▶ 발로란트 마스터즈 KR 스테이지1 4강전 
◆ 비전 스트라이커즈 2대0 담원 기아 

1세트 비전 13 <어센트> 1 담원 기아
2세트 비전 13 <스플릿> 9 담원 기아 

비전 스트라이커즈가 담원 기아를 꺾고 발로란트 마스터즈 스테이지1 결승전에 안착했다. 

비전은 17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 내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1 발로란트 마스터즈 스테이지1 4강전 담원 기아와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하며 가장 먼저 결승전에 진출했다. 비전은 누턴 게이밍과 팀 무야호의 승리 팀과 우승을 놓고 맞붙게 됐다. 

'어센트'에서 열린 1세트서 레이즈, 스카이, 킬조이, 오멘, 제트를 조합한 비전은 권총 라운드를 손쉽게 가져왔다. 2라운드서도 깔끔하게 에이스를 띄운 비전은 담원 기아에게 5라운드를 내줬지만, '킹' 이승원의 킬조이가 활약하며 라운드를 쓸어담았다. 

9라운드 A사이트에서 담원 기아의 스파이크 설치를 저지한 비전은 11라운드서도 가까스로 승리하며 점수 차를 10대1로 벌렸다. 12라운드서 '글로우' 김민수의 오멘 궁극기가 정확하게 들어가며 승리한 비전은 11대1로 전반 라운드를 마무리했다. 

후반 라운드에 들어간 비전은 '글로우' 김민수의 오멘이 멀티 킬을 기록하며 승리했고, 14라운드서는 B사이트에서 벌어진 전투서 승리하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스플릿'에서 열린 2세트서는 레이즈, 세이지, 브리치, 킬조이, 오멘을 조합한 비전은 3라운드서 'Rb' 구상민의 레이즈가 2킬을 기록하며 승리를 따냈다. 7라운드서는 '글로우' 김민수의 오멘이 3킬 활약 속에 승리한 비전은 9라운드서도 무결점 플레이를 기록했다. 

11라운드서는 2대2 상황서 '킹' 이승원의 킬조이를 앞세워 승리한 비전은 12라운드서는 모두 죽었지만 스파이크 설치에 성공하며 전반을 9대3으로 마무리했다. 비전은 후반 들어 담원 기아에게 연속 4라운드를 내줬지만 20라운드서 '킹' 이승원의 킬조이가 상대 3명을 잡아냈다. 

매치 포인트에 도달한 비전은 마지막 라운드까지 승리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잠실 ㅣ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