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CL] 아프리카 완벽 제압한 T1, 시즌 14승 고지 올라

모경민2021-03-16 17:43


T1 2군이 아프리카를 꺾고 시즌 14승을 올렸다.

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LCK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CL)’ 9주차 1경기에서 T1 2군이 아프리카 프릭스 2군에 승리했다. T1은 시즌 14승을 기록하며 지난 패배를 지워버렸다.

T1은 선픽으로 세라핀을 택했고, 아프리카는 마지막 픽으로 탑 베인을 가져갔다. T1이 변수에 약한 만큼 특별한 패를 가져간 것이다. 아프리카는 초반 탑 딜교 이득으로 다이브를 시도했으나 ‘미르’ 정조빈의 텔레포트 커버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오히려 ‘모글리’ 이재하의 갱킹으로 ‘트랩’ 신성민에 선취점을 올렸다. 

‘모글리’ 이재하는 협곡의 전령으로 이득을 이었지만 아프리카 프릭스의 바텀이 빠르게 합류하며 아프리카가 2킬을 가져갔다. 탑에선 또 다시 ‘로치’ 김강희의 솔로킬이 나왔다. 아프리카는 미드를 찔러 킬을 가져왔다. 탑에서 킬을 수급해 성장한 ‘모글리’ 이재하는 미드에서 갱킹을 되갚았다.

T1은 ‘로치’ 김강희의 텔레포트를 이용해 드래곤 교전을 유도했지만 적진에 고립된 볼리베어와 ‘모글리’ 이재하가 먼저 끊겼다. T1은 다음 드래곤 교전에서 심기일전했다. 먼저 드래곤을 두드려 상대 진격을 유도했고 ‘에스퍼’ 김태기가 일점사를 당했지만 생존하면서 T1이 일방적인 포인트를 올렸다. T1은 승리 전리품으로 바론까지 획득했다. 바텀 억제기 공성까지 성공한 T1은 그대로 수비 전력을 제압해 넥서스를 파괴했다. 

사진=LCK CL 공식 중계화면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