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무소음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WM550 출시

박상진2021-03-16 09:29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ABKO WM550 무소음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이하 WM550)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 제품은 엄지손가락을 받쳐주는 곡선 디자인으로 가장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으며, 옆면에 패턴을 적용하여 미끄러지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마우스 중앙에 로고가 배치된 일반 마우스와 달리 WM550은 우클릭버튼에 작은 사이즈로 로고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블루투스는 5.0과 3.0을 지원하며, 2.4GHz 리시버와 2채널 블루투스로 최대 3개 기기까지 페어링이 가능하다. 제품 하단의 버튼으로 쉽고 빠르게 무선 연결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수신 성능으로 20㎡ 범위 내에서 방향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66g 경량 설계로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며, 마우스 하단에는 리시버 분실을 방지하기 위한 리시버 보관함이 설계되어 있다. 또한 고성능 저전력 설계로 배터리를 비교적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AA건전지 1개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저소음 설계로 조용한 장소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ABKO WM550 저소음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는 14,500원에 출시되었으며, 자세한 정보는 앱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