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PL] LGD 게이밍, 레어 아톰 9연승 저지...IG 승률 5할(종합)

김기자2021-03-16 06:54

최대 돌풍을 일으키던 레어 아톰의 연승이 '9'에서 끝났다. LGD 게이밍이 레어 아톰을 잡아내며 시즌 4승 고지에 올랐다. 

LGD 게이밍은 15일 오후 중국 상하이에서 벌어진 2021 LPL 스프링 9주차 경기서 레어 아톰을 제압했다. LGD 게이밍은 이날 승리로 시즌 4승(8패) 고지에 올랐다. 9연승이 끝난 레어 아톰은 시즌 10승 4패(+10)로 5위를 유지했다. 

경기 초반 탑에서 킬을 나눠가진 LGD 게이밍은 중반까지 난전을 펼쳤다. 경기 20분 바텀 강가에서 벌어진 전투서 레어 아톰의 3명을 처치한 LGD 게이밍은 바론 버프를 두르는 데 성공했다. 

바론 근처에서 벌어진 전투서 '크레이머'의 징크스와 '유니보이'의 오리아나가 활약하며 에이스를 띄운 LGD 게이밍은 레어 아톰의 미드 건물과 남은 쌍둥이 포탑, 넥서스를 터트리며 승리를 따냈다. 

앞서 벌어진 경기서는 인빅터스 게이밍이 선더 토크 게이밍(TT)을 꺾고 승률 5할에 복귀했다. 인빅터스 게이밍은 시즌 7승 7패(+3)로 10위. 7연패에 빠진 선더 토크 게이밍은 시즌 2승 11패로 OMG와 함께 공동 14위에서 벗어나는 데 실패했다. 

*Photo=官方

보도자료 배포 및 문의=news@fomos.co.kr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