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온라인 RPG '드래곤네스트', 보우마스터 리메이크 실시

강미화2021-03-11 15:25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온라인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보우마스터'를 리메이크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보우마스터'의 핵심 스킬을 중점으로 개성을 살리고, 상징성을 유지하기 위해 공중 및 이동하면서 사용 가능한 공격 스킬을 추가했다. 

또한 스킬들의 비교적 높은 최대 레벨을 개선하고, 주력 및 보조 스킬들의 스킬 포인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분배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성장 구간에서도 전직 이후 클래스의 개성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총 4개의 관문으로 구성된 신규 인스턴스 던전 '벌크홉 네스트'를 오픈했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투구 및 상의에 장착 가능한 '얼어붙은 심장(동상)' '얼어붙은 심장(한파)' 등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만천금고 네스트'에 '라비린스 층'을 추가하고, '홍련의 미궁 라비린스' 입구가 네스트 클리어 이후 무작위로 출현하도록 '홍련의 미궁' 콘텐츠를 개선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하제일 용자대회'를 실시한다. 총 4개의 라운드로 구성된 보스 스테이지로, 클리어하면 '천하제일 붕붕 드링크', '시즌 포인트' 등 아이템이 담긴 '일반 보물 상자'를 획득 가능하며, 4라운드에서는 '히든 보물 상자'를 받는다. 

뿐만 아니라 기존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을 '시공의 돌풍 - 체험! 드네 현장!'으로 변경하고, '여신 코인', '윤기나는 흰색 깃털 주머니' 등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