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리브, 젠지와 팽팽한 혈전 끝 1세트 역전승

이한빛2021-03-05 20:14

젠지: 라스칼(볼리베어)-클리드(릴리아)-비디디(아지르)-룰러(자야)-라이프(렐)
리브: 써밋(카밀)-크로코(우디르)-페이트(빅토르)-프린스(카이사)-에포트(알리스타)

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7주 2일차 2경기 1세트에서 리브 샌드박스가 젠지를 상대로 역전승을 거뒀다.

'라스칼' 김광희의 볼리베어는 카밀-우디르의 협공을 받는 상황에서 카밀에게 대미지를 집중하며 도리어 킬을 따내고 생존하는 데 성공했다. 리브는 '써밋' 박우태의 카밀을 중심으로 반격하며 볼리베어에게 15분 만에 3데스를 안겨주었다. 카밀은 바텀 라인을 푸시하며 젠지를 압박했고, 젠지는 바론 중심에 모여 리브를 견제했다.

29분경 리브는 젠지와 4:4 동수 교환을 하면서 젠지의 바론 시도를 막았다. 젠지는 31분 리브의 시야가 없는 틈을 노려 바론을 처치하고 카이사-알리스타를 처치하며 확실한 주도권을 쥐는 듯 했다. 리브는 36분경 아지르-자야를 시작으로 젠지의 챔피언 넷을 정리하며 젠지의 흐름을 끊었다. 게임을 끝낼 기회를 얻은 리브는 그대로 젠지의 본진을 초토화 시키고 세트 스코어 1:0으로 리드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