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거침없이 스노우볼 굴린 한화생명, 농심에 1세트 낙승

이한빛2021-03-05 17:30

한화생명: 모건(사이온)-요한(우디르)_쵸비(아지르)-데프트(자야)-뷔스타(라칸)
농심: 리치(카시오페아)-피넛(올라프)-베이(신드라)-덕담(카이사)-알리스타(켈린)

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7주 2일차 1경기 1세트에서 한화생명e스포츠가 농심 레드포스를 상대로 안정적으로 스노우볼을 굴리며 승리를 차지했다.

한화생명은 농심의 탑-정글을 집중 견제하면서 킬과 협곡의 전령을 챙겼고, 농심은 12분에 드래곤 2스택을 쌓았다. '데프트' 김혁규의 자야가 바텀 교전에서 한 차례 잘렸지만 '쵸비' 정지훈의 아지르가 적재적소에 궁극기로 적의 진입을 막으며 추가 피해를 방지했고, 18분 한타 대승으로 킬 스코어를 9:4까지 벌렸다.

농심은 사이온을 잘라내기 위해 뒤를 쫓았지만, 사이온이 능수능란하게 적들의 공격을 회피하며 탑 라인에서 아군과 합류했다. 그 사이 한화생명은 탑 2차 포탑까지 무너뜨려 멈추지 않고 꾸준하게 스노우볼을 굴렸다. 한화생명은 24분에 획득한 바론 버프를 통해 26분에 전 라인 포탑을 모두 파괴했다.

한화생명은 농심의 목숨을 건 수비를 뚫어내고 30분에 억제기 포탑까지 전부 정리하고 쐐기를 박았다. 31분 아지르의 트리플 킬로 적진의 방어선을 뚫은 한화생명은 그대로 에이스와 함께 1세트를 마무리 지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