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국내 최초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기어 에디션 출시

이한빛2021-03-03 14:11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슈퍼플레이와 함께 배틀그라운드(PUBG) 스페셜 에디션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앱코는 슈퍼플레이와 함께, 오는 10일 ‘배틀그라운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에디션은 국내 최초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기어 에디션으로 배틀그라운드의 메인 컬러인 옐로우&블랙 컬러 조합을 활용하여 배틀그라운드만의 독특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배틀그라운드 스페셜 에디션’은 방진방수 최고등급 광축 스위치가 적용된 K660키보드와 최고의 가성비 게이밍 헤드셋 N560, 확장성이 탁월한 PC케이스인 AT1000 마운틴 이 3가지로 구성되었다. 

이 에디션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권이슬 아나운서, 미르다요, 눈부신이 출연한다. 

앱코 관계자는 ‘한국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 에디션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더욱 재밌고 다양한 에디션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앱코 파트너사 슈퍼플레이는 오는 5일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25평 규모의 게이머들을 위한 복합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슈퍼플레이 롯데 노원점은 강북 지역 최대 게이밍 전문 샵으로 노원 롯데백화점 5층에 위치될 예정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콘솔게임 Big3(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Xbox)와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블리자드, 오버워치 등 게임 굿즈 상품 약 800여가지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앱코 제품들 또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3월 5일 오픈당일을 시작으로 3월 말까지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게임 유저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