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3000만 다운로드 기념 업데이트

최종봉2021-02-25 15:26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의 가호]벨리아르인의 딸 멀린'과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이 등장했다.

신규 멀린은 다섯 번째 페스티벌 영웅으로 페스티벌 획득 이벤트에서 등장하며 덴젤은 무료 획득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7챕터 메인 스토리가 추가되면서 신규 메인퀘스트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3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약 한달 동안 '총출동 스페셜 획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획득 이벤트는 10회 한정으로 SSR 영웅 등장 확률이 상향되며 사대천사와 십계 등 60종의 인기 SSR등급 영웅이 등장한다.

같은 기간 동안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총출동 스페셜 획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티켓을 비롯해 최대 110회 영웅획득을 진행할 수 있는 11회권 10개, 초각성 코인과 다이아 등 보상이 준비됐다.

3000만 다운로드 기념 스페셜 보스전도 함께 열린다. 완료 횟수에 따라 성장재료와 무기 코스튬 등 보상을 지급한다. 이에 더해 스페셜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추가돼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완료 하고 코스튬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