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콕스, 게이밍 헤드셋 입문자를 위한 가성비 모델 CH33 출시

박상진2021-01-26 11:22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H33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이하 CH33) 출시 소식을 25일 전했다.

CH33은 필요 없는 기능은 덜어내고 가상 7.1채널, LED 이펙트, 50mm 대구경 드라이버 등 게임에 몰입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으로만 구성된 라이트한 버전의 게이밍 헤드셋이다.

불필요한 기능을 덜어낸 만큼 무게도 가볍다. 이 제품은 콕스의 효자 제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CH50보다도 가벼운 340g(케이블 미포함 270g)의 초경량 설계로, 장시간 사용해도 머리에 전해지는 압박감이 적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는 플렉시블 타입으로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으며, 게임 중 마이크 송출을 원하지 않을 때 마이크를 손으로 잡는 점에 착안하여 별도 리모컨이 아닌 마이크 자체에 ON/OFF 버튼을 탑재하였다. 또한 풍절음이나 이물질 유입을 방지하는 폼 타입의 윈드스크린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CH33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하여 가상 7.1 채널 및 음향 설정 등은 물론, 남성, 여성, 몬스터, 아이의 목소리로 연출할 수 있는 음성변조 기능도 제공한다. 가격은 19,900원이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