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CL] T1, 농심 격파하고 개막 3연승 '단독선두'

이한빛2021-01-25 18:33

농심: 든든(그라가스)-실비(탈리야)-피에스타(요네)-불(카이사)-유신(갈리오)
T1: 로치(나르)-모글리(릴리아)-미르(세트)-버서커(사미라)-애스퍼(렐)

2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LC) 스프링' 2주 1일차 2경기에서 T1 2군이 농심 레드포스 2군을 제압하고 개막 3연승을 달렸다.

T1은 경기 초반 바텀 듀오만의 힘으로 '불' 송선규의 카이사를 처치하고 선취점을 따냈고, 이어 4분에 '모글리' 이재하의 릴리아와 함께 카이사에게 두 번째 데스를 안겨줬다. T1은 13분 '로치' 김강희의 솔로킬 등 득점을 이어가며 킬 스코어 격차를 5:0까지 벌렸다.

14분경 농심이 세트-릴리아를 처치하며 머리수로 T1을 압박하는 듯 했지만, '버서커' 김민철의 사미라가 2킬을 추가하며 T1은 일방적인 손해를 면할 수 있었다. 3번째 드래곤 한타에서 농심이 크게 득점했지만, 24분 교전에서 사미라가 카이사를 제압하며 농심의 흐름을 끊었다.

이후 한타에서 연전연승을 거둔 T1은 바론 버프를 획득하는 데 성공했고, 29분 바텀 라인 한타에서 에이스를 거둔 후 넥서스를 무너뜨리며 경기를 승리했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