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속도의 젠지' 프레딧 잡고 가볍게 2승(종합)

모경민2021-01-15 18:03


젠지가 프레딧 브리온에 2대0으로 완승했다.

1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3일차 1경기에서 젠지e스포츠가 프레딧 브리온에 2대0 완승을 거뒀다. 

젠지e스포츠는 1경기에서 미드 신드라, 탑 레넥톤을 선택했다. 프레딧 브리온은 이에 탑 퀸과 미드 조이로 받아쳤다. 하지만 '호야' 윤용호의 탑 퀸이 선취점을 내주면서 제 힘을 온전하게 쓰지 못했고, 미드에서도 '라바' 김태훈의 수난이 계속됐다. 젠지는 빠른 템포로 1세트 승리를 가져왔다.

달라진 젠지는 더 이상 지지부진하게 경기를 끌지 않았다. 원래도 단단한 젠지였지만, 거기에 강풍이 추가됐다. 젠지는 1세트를 30분에 끝마쳤다. 2경기 역시 20분이 지나자 젠지에게 기울었다.

프레딧 브리온은 2세트에서 신챔프 렐을 꺼내 '룰러' 박재혁을 상대로 선취점을 가져갔다. '호야' 윤용호도 '라스칼' 김광희에 킬을 가져왔다. 하지만 젠지는 합류와 교전에서 앞서나가기 시작했다. 한번 승기를 잡은 젠지는 멈추지 않았다. '비디디' 곽보성의 오리아나는 4킬을 올렸다. 

젠지는 경기 24분 에이스를 띄우고 바론을 획득했다. '비디디' 곽보성은 여유롭게 내셔 남작을 향해 충격파를 날리기도 했다. 경기 27분 1세트보다 빠른 타이밍에 적진으로 파고든 젠지는 그대로 넥서스를 파괴하며 완승했다.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