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울 VR·AR 엑스포 2019', 내달 30일 코엑스서 개최

강미화2019-04-09 16:02

메쎄이상은 서울 가상·증강현실 박람회(Seoul VR·AR Expo 2019, 이하 SVAE 2019)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쎄이상과 코엑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고, VR 테마파크 전문 기업인 GPM이 게임 부문을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5G: 가상·증강현실의 새로운 도약'을 주제로 개발사, 투자사, 유통사가 업계의 현재를 공유하고 미래를 고민할 수 있는 자리로 활용될 예정이다.

현장에는 게임과 테마파크와 같은 엔터테인먼트뿐 아니라, 타 산업 부문과의 융합이 확대되면서 교육, 산업, 광고 분야도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한 대규모 수출상담회가 동시개최된다.공동주최사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서비스 전문 수출상담회 '대한민국 서비스 수출대전'을 5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 

이 외에도 시장 트렌드와 전망을 알아보고 참가업체들의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컨퍼런스, 오픈 세미나, 기술투자 설명회(IR Day), 신작·신제품 발표회, 어워드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5월 30일과 31일은 비즈니스 데이로 대학생 이상만 출입이 가능하고, 6월 1일은 퍼블릭데이로 일반인 출입이 가능하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