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H2, 'BIC 2017'에서 신작 레이싱 1종, RPG 2종 공개

김훈기2017-09-12 16:15


에이치투인터렉티브(이하 H2)는 오는 9월 15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이하 BIC2017)'에서 국내 개발 타이틀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할 예정인 3종은 레이싱게임 '레이서즈: 더트', RPG '드래곤 로어', 액션게임 '벨라티아'이며 회사 측의 부스와 SIEK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먼저 '레이서즈: 더트'는 탑뷰 시점에서 즐기는 레이싱 게임으로 도트 그래픽과 16비트 사운드가 특징이다. 화면을 분할해 최대 4명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드리프트를 활용한 순위 경쟁이 핵심이다. SIEK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래곤 로어'는 고전 2D 감성을 담아낸 턴제 RPG이다. 인간과 마족의 공존하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전쟁을 메인 스토리로 다룬다. 시나리오 모드, 아이템 던전 등을 콘텐츠로 갖췄다. H2 부스에서 시연 및 플레이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벨라티아'는 언리얼엔진4를 활용한 핵앤슬래시 액션 RPG이다. 신들의 무기 벨라티아를 찾기위한 용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신의 무기를 중심으로 전략과 스킬로 적을 제압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H2 부스에 마련된다.

한편, 인디 게임 페스티벌 'BIC2017'은 오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