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삼검호2, 정복자 레벨 등장...세트 장비 추가

강미화2016-10-18 10:43


넥슨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삼검호2'에 '정복자의 강림'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정복자' 레벨을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일반 레벨 79에서 '정복자' 레벨 80으로 상향했다. 일반 레벨 80 이후 '정복자' 레벨을 달성할 수 있고 '정복자' 레벨 1부터 '협객 내공' '시련탐험' 등의 신규 콘텐츠를 제공한다. 

더불어 신규 PvP 시스템 '연맹전' 및 '비경쟁탈'을 통해 연맹간 전투를 벌여 '연맹 공용 재화'를 약탈하고 서로의 영지를 점령해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또 레벨 80 이상의 '영웅급 장비'부터 'S급 4종', 'A급 2종' 등 총 6종의 '세트 장비' 제작이 가능하며 '세트' 제작 시 특수 속성 1종이 랜덤으로 추가된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시련탐험'과 '통천탑'이 추가됐다. '정복자' 레벨 1부터 입장 가능한 '시련탐험'에 참여하면 '협객 내공'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고 레벨 80 이상 유저가 '통천탑'에 참여 시 '장비 세트'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릭터 무공 화면의 스크린샷 또는 '정복자' 레벨을 달성한 화면의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게시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및 '명품 남성 지갑'을 선물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