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롱주-IM, LCK 스프링 앞두고 팀명 및 앰블럼 변경

김기자2016-01-04 08:46


롱주-IM이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2016을 앞두고 팀명 및 앰블럼을 변경한다. 

비시즌 기간 동안 '코코' 신진영, '체이서' 이상현, '플레임' 이호종, '캡틴잭' 강형우, '퓨리' 이진용, '퓨어' 김진선 등을 영입하며 태풍의 눈으로 떠오른 롱주-IM은 올해 새롭게 출발하고자 하는 의지와 더불어 롱주TV의 효율적인 홍보 강화를 위해 팀명을 'Longzhu(롱주)'로 변경했다. 

롱주TV는 PLU에서 운영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이며 지난 2015년 2월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 롱주TV는 한국e-sports협회, 유씨펑윈, NICETV와 전략적인 파트너 관계를 맺고 LOL월드챔피언십, CFPL등 30종의 글로벌대회 방송권을 갖고 있다. 
 
새로 디자인된 엠블럼은 롱주TV를 상징하는 용과 IM팀의 새로운 탄생과 결합을 의미한다.

변경된 팀 명칭과 엠블럼은 오는 13일 시작되는 LCK 스프링 2016부터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롱주는 "곧 다가올 2016시즌 새로운 팀명과 엠블럼을 달고 뛸 선수들의 선전을 기대하고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용우 기자 kenz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